Sunday 4 February 2018

상품 무역 옵션 32 3


17 CFR 32.3 - 교역 옵션.


(a) 본 절의 (b), (c), (d) 항을 조건으로, 다른 스왑에 달리 적용될 수있는위원회 규칙, 규칙 또는 명령을 포함하는 법 규정은, 모든 개인 또는 그룹은 다음을 조건으로 일반 옵션 거래 인 주간 상업 거래의 거래를 시작, 개시, 실행의 확인, 위치 유지 또는 기타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그러한 상품 옵션 거래는 본 section의 paragraph (a) (2)에 기술 된 바와 같이 거래가 구매자에게 제공된다고 믿을만한 근거가있는 사람이 제공해야한다. 또한 제공 업체는 다음 중 하나 여야합니다.


(i) 연방 통신위원회와 증권 거래위원회에 의해 공동으로 정의되거나 해석되거나 제 1a 조 (18) (C) 항에 따라 연방 통신위원회에 의해 확대 된, 법률의 1a 조 18 항에 정의 된 적격 계약 참가자 법의 또는.


(ii) 상품 옵션 거래의 주체 인 상품의 생산자, 가공업자 또는 상업적 이용자 또는 상품을 취급하는 상인 또는 그 제품 또는 부산물, 그리고 그러한 제공자는 상품 옵션 거래 전적으로 해당 사업과 관련된 목적으로 만;


(2) 피 심판은 상품 옵션 거래의 대상인 상품의 생산자, 가공업자 또는 상업적 이용자이거나 상품을 취급하는 가맹점 또는 그 제품 또는 제품의 부산물이어야하며, 그러한 피의자는 해당 사업과 관련된 목적만을위한 상품 옵션 거래; 과.


(3) 상품 선택권은 물리적으로 결제되어야하며, 행사를하게되면 즉각적인 또는 지연된 선적 또는 인도를 위해 면제되거나 농산물을 판매하게됩니다.


(b) 본 section의 paragraph (a)에 따라 체결 된 상품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가 아닌 모든 거래 상대방은 & # xA7에 따라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해야한다. 관련된 거래의 상대방이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인 경우이 장의 45.6을 참조하고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상대방에게 그러한 법인 식별자를 제공해야합니다.


(c) 본 section의 paragraph (a)에 따라 체결 된 상품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다음의 조항은 모든 교환 옵션 거래 상대방에게, 다른 어느 스왑과 관련하여 그러한 조항이 적용될 것과 동일한 정도로 적용됩니다 :


(1) 본 장의 20 편 (대형 상인보고의 교환);


(2) 본 장의 23 부 Subpart J (스왑 딜러 및 주요 스왑 참가자의 의무);


(3) 본 장의 part 23 subpart F 섹션 23.200, 23.201, 23.203 및 23.204 (스왑 딜러 및 주요 스왑 참가자에 대한보고 및 기록 유지 요건); 과.


(4) 법 섹션 4 (e) (스왑 딜러 및 주요 스왑 참가자의 자본 및 증거금 요구 사항).


(d) 본 절 (a)에 따라 주간 상업 거래에서 상품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입국, 입국, 실행 확인, 위치 유지 또는 기타 활동 수행을 제안하는 사람 또는 그룹 파트 180 (조작 금지) 및 & # xA7; 제 2 조, 제 4 조, 제 4 조, 제 4 조, 4 조 (h) (1) (A), 제 4 조 (4 조)의 23.410 (사기, h) (4) (A), 6, 6c, 6d, 9 및 13 항.


(e) 집행위원회는 서면 요청이나 자체적 인 명령에 따라 명령에 따라 무조건적으로 또는 일시적으로 또는 기타 조건부로이 부분의 조항 및 & # xA7을 제외한 다른 스왑에 적용 가능한 규칙, 규칙 또는 명령; 32.4, part 180 (조작 금지), & # xA7; 이 장의 23.410 (사기, 조작 및 기타 모호한 관행의 금지), 2 장, 4b, 4c, 4o, 4s (h) (1) (A), 4s 절의 부정 방지, 조작 방지 및 집행 조항 (h) (4) (A), 6, 6c, 6d, 9 및 13 조에 따라, 면제를 부여하는 것이 공공의 이익에 위배되지 않는다고 판단 할 경우.


이것은 본 CFR Part에 대한 규칙 제정 권한을 제공하는 미국 법전 섹션, Statutes at Large, 공법 및 대통령 문서 목록입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매주 새로 고침해도 정확하거나 최신 상태가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정확도에 대한 더 많은 제한 사항은 GPO 사이트에서 설명합니다.


17 CFR Part 32 - 상품 옵션 거래의 규제.


이것은 본 CFR Part에 대한 규칙 제정 권한을 제공하는 미국 법전 섹션, Statutes at Large, 공법 및 대통령 문서 목록입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매주 새로 고침해도 정확하거나 최신 상태가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정확도에 대한 더 많은 제한 사항은 GPO 사이트에서 설명합니다.


미국 법전.


제목 17은 06-Sep-2017 03:43에 게시되었습니다.


다음은이 날짜 이후에 17 CFR Part 32에 관한 연방 관보에 공표 된 모든 규칙, 제안 된 규칙 및 고지 (시간 순으로)입니다.


2016-03-21; vol. 81 # 54 - 2016 년 3 월 21 일 월요일.


81 FR 14966 - 무역 옵션.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이하 "위원회"또는 "CFTC")는 다음 주제 분야와 관련하여 여기에 설명 된 바와 같이위원회의 규정에서 제한적 무역 옵션 면제를 수정하기위한 최종 규칙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 기록 보관 요건. 그리고 비 실질적인 수정안들.


80 FR 31326 - 무역 옵션.


2015 년 5 월 7 일,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ommission"또는 "CFTC")는 연방 등록부에 제 32 항에 명시된 제한된 무역 옵션 면제를 수정하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Trade Options Proposal" 규정. 위원회는 무역 옵션 제안에 대한 의견 수렴 기간을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의 옵션 계약이 포함 된 선물환 계약에 관한위원회의 최근 해석에 비추어 볼 때.


80 FR 26200 - 무역 옵션.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위원회"또는 "CFTC")는 다음 주제 분야에서 본 규정에 따라 해당 옵션에서 거래 옵션 면제를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스왑 딜러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 기록 보관 요건. 그리고 비 실질적인 수정안들.


80 FR 15699 - 위치의 파생 및 집계에 대한 위치 제한; 보정.


이것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ission)가 2015 년 2 월 25 일 Federal Register에 발행 한 문서의 전문에 대한 수정으로, 제안 된 규칙 제정에 대한 주석 기간 재개로 28 면제를위한 투기 포지션 한도 설정 ( "포지션 한도 제안서") 및 포지션 한도 체제 하에서의 집행을위한위원회의 정책을 설명하는 현행 규정을 개정하기위한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 신청"). 이 수정은 비 영업일에 부적절하게 설정되었던 재개 된 메모 기간의 마감일을 명확하게합니다.


80 FR 10022 - 파생 상품 및 포지션 집계에 대한 포지션 한도.


2013 년 12 월 12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연방 등록부에 28 면제 및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에 대한 투기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포지션 한도 제안서")를 발행하고 그러한 계약과 경제적으로 동일한 물리적 상품 교환. 2013 년 11 월 15 일 집행위원회는 포지션 한도 체제 하에서의 집계를위한위원회의 정책을 설정하는 현행 규정을 개정하기 위해 연방 집행위원회에 제안 된 규칙 제정 ( "집계 제안") 통보를 발표했다. 위원회 에너지 및 환경 시장 자문위원회 (Committee 's Energy and Environmental Markets Advisory Committee)는 2015 년 2 월 26 일에 공개 회의를 개최 할 예정이며, 다른 문제들 중에서도 선량한 헤지 포지션에 대한 면제를 고려할 것이다. 위원회의 에너지 및 환경 시장 자문위원회의 회의와 함께, 위원회는 의제 및 관련 자료를위원회의 웹 사이트에 게시 할 것이다. 또한 회의의 비디오 웹 캐스트에 대한 액세스가 웹 사이트에 추가됩니다. 또한위원회는 회의와 관련하여 28 개 제안 된 포지션 한도 수준 (현재 2011 년 1 월 1 일 수를 기준으로 포지션 한도 제안서의 표 11에 제공됨)의 비율을 초과 한 고유 인원 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3 년 1 월 1 일부터 2014 년 12 월 31 일까지의 기간을 기준으로 새로운 표 표 11a의 표 11a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기 된 질문에 응답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표 11a에 대해 의견을 말할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에너지 및 환경 시장위원회 회의에서 작성한위원회는 추가 30 일 동안 의견 기간을 재개 할 예정이다. 위원회는 회의에서 또는 에너지 상품과 관련하여위원회 웹 사이트에 게시 된 관련 자료에서 다루어 진 문제에 대한 의견을 발표 할 수있는 통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표 11a에 의견을 제출하여 2013 년 1 월 1 일부터 2014 년 12 월 31 일까지의 기간 수를 기준으로 28 개 제안 된 직위 제한 수준의 비율에 대한 순 사용자 수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80 FR 200 - 파생 상품 및 포지션 집계에 대한 포지션 한도.


2013 년 12 월 12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연방 등록부에 28 면제 및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에 대한 투기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포지션 한도 제안서")를 발행하고 그러한 계약과 경제적으로 동일한 물리적 상품 교환. 2013 년 11 월 15 일 집행위원회는 포지션 한도 체제 하에서의 집계를위한위원회의 정책을 설정하는 현행 규정을 개정하기 위해 연방 집행위원회에 제안 된 규칙 제정 ( "집계 제안") 통보를 발표했다. 2014 년 12 월 9 일 유럽 집행위원회의 농업 자문위원회는 다른 문제들 중에서 진정한 헤지 포지션에 대한 인도 및 면제를 고려한 공개 회의를 개최했다. 위원회의 농업 자문위원회의 회의와 관련하여, 위원회는위원회의 웹 사이트에 질문 및 발표 자료를 게시했다. 또한 회의의 비디오 웹 캐스트에 대한 액세스가 웹 사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의견 제시 자에게 농업 자문위원회 회의에서 제기 된 질문 및 요지에 응답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위원회는 2014 년 12 월 9 일에서 2015 년 1 월 22 일까지 45 일 동안 의견 제출 기간을 재개했습니다. 2014 년 12 월 4 일에 언급 된 의제 문제에 대해 언급하는 것 외에도 Federal Register는 공개 된 의견 제출 기간에 대한 통고를 제공하고 회의 또는 관련된 관련 문제에 대한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는 통지 및 설명을 제공합니다. 위원회가 웹 사이트에 게시 한 자료는 농산물과 관련되어있다.


79 FR 71973 - 위치의 파생 및 집계에 대한 위치 제한.


2013 년 12 월 12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연방 등록부에 28 면제 및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에 대한 투기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포지션 제한 제안서")를 발행하고 그러한 계약과 경제적으로 동일한 물리적 상품 교환. 2013 년 11 월 15 일 집행위원회는 포지션 한도 체제 하에서의 집계를위한위원회의 정책을 설정하는 현행 규정을 개정하기 위해 연방 집행위원회에 제안 된 규칙 제정 ( "집계 제안") 통보를 발표했다. 집행위원회의 농업 자문위원회는 2014 년 12 월 9 일 공개 회의를 개최하여 다른 문제들 중에서 선량한 헤지 포지션에 대한 인도 가능 및 면제를 고려할 예정이다. 의견 제시 자에게 농업 자문위원회 회의에서 제기 된 질문 및 제기 사항에 응답 할 수있는 충분한 기간을 제공하기 위해위원회는 추가 45 일 동안 의견 수렴 기간을 재개합니다. 논평은 농산물에 관한 다음과 같은 쟁점으로 제한되어야한다. 상업적 기업에 의한 물리적 재화의 산 울타리; 스팟 월 한도 설정에 사용되는 인도 물 공급을 산정하는 과정.


79 FR 37973 - 위치의 파생 및 집계에 대한 위치 제한.


2013 년 12 월 12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연방 등록부에 28 면제 및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에 대한 투기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포지션 제한 제안서")를 발행하고 그러한 계약과 경제적으로 동일한 물리적 상품 교환. 2013 년 11 월 15 일 집행위원회는 포지션 한도 체제 하에서의 집계를위한위원회의 정책을 설명하는 현행 규정을 개정하기 위해 연방 집행위원회에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집계안")를 발표했다. 또한위원회는 직원들에게 실제 상품 파생 상품에 대한 포지션 한도에 관한 특정 문제를 고려하기 위해 2014 년 6 월 19 일 공개 원탁 회의를 개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이해 관계자들에게 원탁 회의에서 논의 될 쟁점에 대해 논평 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위원회는 2014 년 5 월 29 일에 연방 관보에 포지션 한도 제안 및 집계 제안에 대한 의견 기간이 재개되었음을 통보했다 2014 년 6 월 12 일 (원탁 1 주일 전)부터 2014 년 7 월 3 일 (원탁 2 주 후)까지입니다. 의견 제시 자에게 원탁 회의에서 제기 된 질문 및 요지에 응답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위원회는 의견 수렴 기간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논평은 총 헤지, 교차 상품 헤징, 예상 헤징, 그리고 비상장 면제를 얻는 과정을 포함하여 상업적 기업에 의한 물리적 상품의 헤지 문제에 국한되어야한다. 물리적 납품 및 현금 결제 계약의 현물 월 한도 설정 및 조건부 월간 한도 면제; 밀 계약에 대한 비 현장 제한의 설정; 소유주의 50 % 이상의 특정 소유 지분에 대한 집계 면제; 실질적으로 동일한 거래 전략에 기반한 집계.


79 FR 30762 - 파생 상품 및 포지션 집계에 대한 포지션 한도.


2013 년 12 월 12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ission)는 연방 등록부에 28 면제 및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에 대한 투기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서 ( "포지션 제한 제안서")를 발행하고 그러한 계약과 경제적으로 동일한 물리적 상품 교환. 2013 년 11 월 15 일 집행위원회는 포지션 한도 체제 하에서의 집계를위한위원회의 정책을 설정하는 현행 규정을 개정하기 위해 연방 집행위원회에 제안 된 규칙 제정 ( "집계 제안") 통보를 발표했다. 위원회는 실제 상품 파생 상품에 대한 포지션 한도와 관련된 특정 문제를 고려하기 위해 직원에게 2014 년 6 월 19 일 공개 원탁 회의를 개최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이해 관계자에게 원탁 회의에서 논의 될 문제에 대해 의견을 제시 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위원회는 2014 년 6 월 12 일부터 3 주 동안 포지션 한도 제안 및 집계 제안에 대한 의견 기간을 재개합니다 원탁 회의 주일) 및 2014 년 7 월 3 일 (원탁 회의 2 주 후)까지. 논평은 총 헤지, 교차 상품 헤징, 예상 헤징, 그리고 비상장 면제를 얻는 과정을 포함하여 상업적 기업에 의한 물리적 상품의 헤지 문제에 국한되어야한다. 물리적 납품 및 현금 결제 계약의 현물 월 한도 설정 및 조건부 월간 한도 면제; 밀 계약에 대한 비 현장 제한의 설정; 소유주의 50 % 이상의 특정 소유 지분에 대한 집계 면제; 실질적으로 동일한 거래 전략에 기반한 집계.


78 FR 76788 - 파생 상품의 포지션 한도.


78 FR 75680 - 파생 상품의 포지션 한도.


위원회는 상품 거래법 ( "CEA"또는 "법")에 대한 2010 년 월스트리트 투명성 및 책임 성법 ( "Dodd-Frank Act") 개정안을 준수하기 위해 투기 포지션 한도에 관한 규정을 개정 할 것을 제안합니다. 위원회는 면제 및 농산물 선물 및 옵션 계약과 그러한 계약과 "경제적으로 동등한"물리적 상품 스왑에 대한 투기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기를 제안합니다. 이러한 제한을 설정하는 것과 관련하여위원회는 몇 가지 관련 정의를 업데이트 할 것을 제안한다. 진실한 헤징을 포함한 투기 포지션 한도 면제를 수정한다. 이러한 제한에서 면제를 주장하는 사람들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을 연장하고 업데이트합니다. 위원회는 진실한 헤지 포지션의 제안 된 정의에 따라 허용 된 제외 상품의 상품 파생 상품 계약에 대한 위험 관리 면제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부록을 제안합니다. 기초 계약의 제안 된 정의의 목적 상 핵심 참조 선물 계약의 기초가되는 상품과 실질적으로 동일한 핵심 참조 선물 계약 및 상품을 열거한다. 진실 된 헤지 포지션의 제안 된 정의를 충족시키는 14 가지 사실 패턴을 기술하고 분석한다. 제안 된 투기 포지션 한도 수준을 표 형식으로 제시하십시오. 또한위원회는 거래소 투기 적 측면에서 지정 계약 시장 ( "DCM") 핵심 원칙 5 및 스왑 실행 시설 ( "SEF") 핵심 원칙 6을 준수하기위한 규칙, 지침 및 허용 가능한 관행 중 일부를 업데이트 할 것을 제안합니다 위치 한도 및 직책 책임 수준.


77 FR 25320 - 상품 옵션.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이하 "위원회"또는 "CFTC")는 상품 옵션에 관한위원회의 현행 규정을 폐지하고 대체하기위한 최종 규칙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집행위원회는 또한 상품 옵션에 대한 최종 규칙에 무역 옵션 면제를 포함하는 임시 최종 규칙 (추가 의견 요청이 있음)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32.3 항 추가). 거래가 무역 옵션 면제 대상이되는 경우, 옵션, 오퍼 러 (판매자) 및 피권자 (구매자)는 적용 가능한 경우, 옵션이 행사 된 경우 물리적으로 결제된다는 것을 포함하여 특정 적격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옵션 판매자는 특정 적격 요건을 충족시키고 옵션 구매자는 옵션의 기초가되는 상품의 상업적 이용자 및 기타 특정 규제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중간 최종 규칙과 관련된 의견 만이이 규칙과 관련된 추가 조치에서 고려됩니다.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규제 발전 상황을 추적하고 통찰력과 논평을 제공합니다.


미국.


상품 거래 옵션에 대한 CFTC 양식 TO의 종료.


2015 년 5 월 7 일, CFTC는 Federal Register에 지난 2 년 동안 파생 상품 최종 사용자가 거래에 관한 특정 정보를 CFTC에보고해야하는 이상하지만 부담스러운 양식 TO를 삭제할 제안서를 발표했습니다 상품 거래 옵션에서. 제안서가 6 월 8 일에 논평 기간 종료 후 최종 결정되면, TO의 통과를 슬퍼 할 것입니다.


도드 - 프랭크 법 (Dodd-Frank Act)은 "모든 종류의 풋, 콜, 캡, 플로어, 칼라 또는 이와 유사한 옵션을 포함하는"스왑 "을 정의했습니다. 물리적 딜리버리 옵션이 스왑으로 규제되지는 않는다는 업계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CFTC는 물리적 상품 옵션이 Dodd-Frank 스왑 정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상품 계약에 대한 부담스럽고 ​​실현 불가능한 규제를 피하기 위해 CFTC는 대부분의 Dodd-Frank 요구 사항에서 특정 상품 옵션 즉 "거래 옵션"으로 자격이 부여 된 옵션을 면제합니다. "중간 최종"규칙 32.3에 따라 거래 옵션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상품 옵션이 특정 피고 및 제안자 조건을 충족시켜야하며, 행사 된 경우 결과적으로 판매가 현물 또는 전진 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정산되어야합니다 트랜잭션.


규칙 32.3은 "규제 lite"에서의 시도 였는데, 스왑으로 정의 된 바에 따라 그렇지 않은 모든 스왑 요구 사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거래 옵션을 면제하기 때문이다. CFTC가 거래 옵션을 위해 보유해야하는 한 가지 요구 사항은보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잔틴보고 체제였습니다.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나중에 규칙 32.3 (직원 비 실행 결정서 13-08로 수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옵션이보고됩니다. i) 옵션 거래 상대방 중 하나가 스왑 딜러 또는 MSP (major swap participant) 스왑 딜러 또는 MSP는 스왑 데이터 저장소 (SDR)에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즉, 다른 모든 스왑 (즉, CFTC의 "파트 45"스왑 보고서 규칙에 따라)을보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ii) 양 옵션 거래 상대방이 최종 사용자 (즉, 비 교환 딜러 / MSP) 인 경우 두 최종 사용자는 Part 45보고 대신 연간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양식 TO는 처음부터 이상한 양식이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동료 최종 사용자와 무역 옵션을 체결하는 연도에 제출해야하지만 양식 TO가 요구하는 무역 옵션 데이터는 해당 기간 동안 최종 사용자의 무역 옵션 행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역년. 따라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입력하지 않으면 같은 해 동안 상당 수의 거래 옵션을 실행하더라도 양식 TO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체결하는 경우, 동일한 해 동안 어떠한 무역 옵션도 행사하지 않으면 정보가없는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FTC는 Form TO를 Part 45 스왑보고 규칙을 거래 옵션에 적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최종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결국, 양식 TO는 특정 연도에보고 된 무역 옵션의 총 상환 가치 만 요구하는 반면, 제 45 부는보고 된 특정 연도에 행사 된 무역 옵션의 총 명목 가치만을 요구합니다. 무역 옵션.


그렇지만 CFTC가 당시에는별로 감사하지 않았던 것은 최종 사용자가 Form TO에 제출해야하는 부담이었습니다. CFTC는 무역 옵션이 물리적 배달 수단이기 때문에 많은 최종 사용자가 거래 옵션을 작성, 저장 및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및 프로세스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TO로부터 삭제한다는 최근의 제안에서 재무 시스템과 구별되며 일반적으로 Form TO에 필요한 정보의 종류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양식 TO를 삭제하라는 제안.


CFTC의 최근 제안은 Form TO를 불행에서 벗어나게하고 최종 사용자가 파일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추적해야하는 불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이 제안은 양식 TO를 완전히 삭제할 것입니다 & # 8212; 여전히 요구되는 상황은 없습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는 파트 45 스왑보고 규칙에 따라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또한이 제안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1 년 동안 총 10 억 달러 이상의 총 가치가있는 거래 옵션 (SDR에보고되었는지 여부와 관계 없음)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전자 메일로 CFTC에 통보해야합니다. 무역 옵션은 행사 될 때가 아니라 거래가 체결된다. 양자 택일로, 그들은 합리적으로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하는 전자 메일 통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발생했는지 여부를 증명할 필요가 없음). 명목 가치는 옵션에서 표현 된 최대 수량에 계약 가격을 곱하여 계산되며, 계약 가격은 지수 가격 옵션의 경우 실행 날짜의 시장 가격으로 측정됩니다. 비 유동성 지수 포인트의 경우, 이것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계 값에 근접한 당사자들은 복잡한 계산을 피하기 위해 사전 전자 메일 통지를 CFTC에 제공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무역 옵션에 적용 할 수있는 기존의 기록 보관 요건은 여전히 ​​적용될 것이다. 최종 사용자는 LEI (Legal Entity Identifier) ​​번호가 있어야하지만 거래 옵션을 위해 USI (Unique Swap Identifier) ​​또는 UPI (Unique Product Identifier)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시장 조작 규칙을 포함하여 CFTC의 집행 당국은 무역 옵션에 계속 적용될 것입니다. 무역 옵션이 투기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 받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CFTC의 별도 포지션 한도 규정 제정에서 나중에 다루게 될 것입니다.


지지하는 성명서에서 CFTC의 Timothy Massad 위원장은 양식 TO를 삭제하겠다는이 제안은 상업 회사가 일상 업무를 효율적으로 계속 수행 할 수 있도록 규칙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 스왑에 대한 새로운 규제 체제가 [상업적 최종 사용자]에게 의도하지 않은 결과 또는 부담을주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Form TO를 없애면 금융 위기의 원인에 대해 CFTC에 다시 집중하고 종종 피해자 인 상업적 사업에 대한 과도한 강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CFTC는 CFTC 규정 32.3 항의 특정 요구 사항에 대한 무역 옵션 면제 대상자에게 일시적으로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2012 년 8 월 15 일,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제한된 기간 동안 CFTC 규정 32.3 조에 의거 한 무역 옵션 면제에 의거하여 그 규정에 따라야한다. 일시적인 noaction 구제는 (1) 무역 옵션으로 자격을 얻는 조건; (2) CFTC 규정 제 151 조에 명시된 직책 제한 규정, 2 (3) 부에서 명시된 사기, 조작 및 기타 모욕적 인 행위에 대한 금지 사항 (CFTC 규정의 32.3 (a) CFTC 규정 제 180 조 및 제 23.410 항, (2) 제 2 조, 제 4 조, 제 4 조, 제 4 조, 제 4 조, 제 4 조, 제 1 조, 제 4 조, 제 4 조, A), 6, 6c, 6d, 9 및 13 ( "CEA & rdquo;


무 행동 서한에 따르면, 시장 참여자가 위의 의무를 준수하는 무 조치 안심의 계류 중에 (각 경우, 그러한 경우와 관련하여 CFTC가 제공 한 추가적인 무효 조치가있을 수 있음) 시장 감독 부서는 CFTC가 Dodd-Frank 월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Dodd-Frank & Rdquo; Dodd-Frank)의 다른 조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해당 시장 참가자에 대한 집행 조치를 시작하도록 권유하지 않습니다. ), CEA 또는 CFTC의 규정을 스왑 인 상품 옵션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4.


2012 년 4 월 27 일 CFTC는 Dodd-Frank의 대부분 조항, CEA 및 CFTC의 규정에서 무역 옵션 면제를 포함하는 최종 상품 옵션 규칙 및 중간 최종 규칙을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동반 한 석방에서 CFTC는 상품 옵션이 법적으로 스왑 & rdquo; 그러므로 다른 스왑에 적용되는 동일한 규칙에 따라 & rdquo; 그러한 옵션은 제공자, 피 심자 및 거래가 무역 옵션 면제의 요건을 충족하면 일반 Dodd-Frank 정권에서 면제 될 수 있습니다. CFTC는 최종 제품 정의 규칙이 상품 옵션 또는 선택성을 지닌 거래가 처음부터 스왑 정의의 적용 대상인지 여부에 대한 결정을 다루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8 월 13 일 CFTC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와의 공동 규칙 제정의 일환으로 & nbsp; swap. & rdquo;라는 용어를 정의하는 최종 규칙과 해석을 발표했습니다. 동봉 된 릴리스에서 CFTC는 특정 상황에서 스왑 정의의 포워드 제외를 충족 할 수있는 체적 선택 옵션이 포함 된 트랜잭션을 나타 냈습니다. CFTC는 체적 측정 옵션이 포함 된 포워드에 대한 해석에 대한 대중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이 의견 요청에 따르면 CFTC는 CFTC에 접수 된 의견을 평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2012 년 12 월 31 일까지 지속될 수정 된 무역 옵션 면제의 특정 조건과 관련하여 아무 조치도 구제하지 않을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포함 된 용적 선택성과 수정 된 무역 옵션 면제에 관한 해석과 관련하여 변경이 적절한 지 여부를 결정한다.


이 비상 조치는 2012 년 12 월 31 일 이전에 발효되거나 (2) CFTC가 의견의 결과로 채택하거나 발급 한 최종 규칙, 해석 또는 명령의 발효 일 CFTC 규정 제 32.3 항에 명시된 무역 옵션 면제 조항을 통합 한 중간 최종 규칙에 대한 응답으로 수령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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