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February 2018

외환 렌코 바이너리 옵션


이진 옵션 자습서.
Forex Renko Charts for Free + Forex Renko 차트 Mt4.
우리는 최고의 외환 거래 가이드 공급자입니다. 우리는 매시간, 4 시간마다 스캘핑 기술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intra day tr을 제공합니다. More & raquo;
Forex 전략 이동 평균 크로스 오버 Renko 수익 거래는 수익성이 있습니다.
Hi는 renko와 함께 움직이는 평균 크로스 오버에 대한이 비디오를 거래합니다. 나는 이것이 놀라운 전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습니다. More & raquo;
Renko 시스템 | 렌코 외환.
Renko 차트 - MetaTrader 4에 대한 지시자.
Renko Charts 다운로드 - MetaTrader 4- 지표. 더보기 & raquo;
FOREX 평균 Renko 바 V3.
FOREX Renko 도표 V1.
FOREX Renko 차트 V2.
Renko의 해부학, 평균 / 중앙 Renko, Flex / Uni Renko Bar.
나는 비디오의 품질이 낮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친구를 위해이 비디오를 자발적으로 제작했으며, YouTube에 업로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li5 : 더보기 & raquo;
INDICADO RENKO.
OBS : 외환 시장을위한 경제 성장의 길, 경제 성장, 경제 성장의 모험적 진영 More & raquo;
Renko : creare il grafico dalla MT4를 방문하십시오.
범위는 Metatrader 4 지표를 개인적으로 설정하고 전문가 조언자는 오프라인 상태로 표시됩니다. E 'possibile iscriv 더보기 & raquo;
렌코 차트.
외환 거래 당국의 Gila Forex More & raquo;

이진 옵션 가장자리.
바이너리를위한 Renko 전략.
2014 년 9 월 10 일 Chronos24와는 달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가 여기 게시 한 이후로 잠시 지났어. 필자는 더 많은 글을 쓸 필요가 있지만, 이 글에서 시작하자! 나는 약 3 일 전에 렌코 바 (Renko bar)를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순수한 가격 행동과 연관된 시간이 없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매료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사용하여 Forex를 거래하는 가이드를 읽었지 만, 그것을 쓰레기통에 맞게 조정 한 사람을 찾을 수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전략이 더 있었으면 좋겠지 만 그것이 내가 가진 것입니다. RSI 또는 SMA와 결합하고 싶지만 그 중 하나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일을 더 잘하기 위해 내가 결합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인디와 다른 아이디어를 알려주십시오. 이것은 정말 거친 생각이지만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며칠 동안 12 번 거래 중 11 번을 얻었습니다. 단지이 포럼 게시물에 명시된대로해야합니다. Renko 거래가 강조 표시됩니다. imgur / b8mmiL6.
좋은 하루 되세요!
2014 년 9 월 10 일 Singh과 달리
여기에 뭔가가있어. 데몬이 테스트 할거야. 게시 용으로.
2014 년 9 월 11 일 jopt와는 달리
저는 오늘날의 세션에서 성공한 바 당 8 pips의 mRenko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이 행운의 6/6 ITM에서 운이 좋았을 것입니다.
Mrenko 막대가 올라가고 있고 더 긴 EMA로 확인되면, 나는 15-30 분의 만료와 거래를한다.
당신 측의 추천?
이것은 매우 간단한 거래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여기에 몇 가지 백 테스팅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14 년 9 월 11 일 Chronos24와는 달리
제안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테스트를 해본 결과 7 회 3 패를 기록했습니다. EMA 설정으로 스크린 샷을 게시하고 EMA 설정을 게시 할 수 있습니까? 아직 권장 사항이 없습니다. 오늘 밤 끝날 무렵에 나는 어떤 것을 가져야한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 년 9 월 11 일 Chronos24와는 달리
2014 년 9 월 11 일 Chronos24와는 달리
오늘 거래의 총 거래 수는 11 건이고 4 건의 손실입니다. imgur / bpvlOji 아래 4 개의 빨간 부분은 RSI와 장난 꾸러기 였고 렌코의 트레이드 방법과 거래하지 않았습니다. 나머지는이 스레드에서 설명하는 방식으로 교환되었습니다.
2014 년 9 월 11 일 Singh과는 다른 이와 같습니다.
나는 우리가 게시 한 DEMON. keep을 좋아한다.
2014 년 9 월 12 일 smoki와는 다른 이와 같습니다.
그것은 Forex를 위해 작동하기 위하여 본다, 그러나 이원을 위해 순전히 아닙니다. 지난 이틀 동안 나는 Renko와 MW를 거래했다. 정말 좋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문제는 제 생각에는 예상 결과를 얻기 위해 추정 된 추측을 사용하고있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내 서비스 약관을 열어서 거래하고자하는 페어를 살펴 봅니다. 나는 트렌드를 확립하기 위해 같은 방향으로가는 2 개의 컬러 블럭을 찾거나, 정말로 안전하고 싶다면 3 분의 1을 기다린다. 나는 나의 추세를 발견하고 벽돌 / 추세의 방향으로 2 시간의 만료 시간을 갖는다. 이것은 NY 세션 동안 최고의 결과를주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이것을 위해 전략이 더 있었으면 좋겠지 만 그것이 내가 가진 것입니다. RSI 또는 SMA와 결합하고 싶지만 그 중 하나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일을 더 잘하기 위해 내가 결합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인디와 다른 아이디어를 알려주십시오. 이것은 정말 거친 생각이지만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며칠 동안 12 번 거래 중 11 번을 얻었습니다. 단지이 포럼 게시물에 명시된대로해야합니다. Renko 거래가 강조 표시됩니다. imgur / b8mmiL6.
안녕, 설정 차트 explane 수 있습니까? 나는 같은 무역국을 사용하지만, 100 tick을 설정하면 확대가 너무 광범위합니다.
2014 년 9 월 12 일 spacebaba와는 다릅니다.
안녕 얘들 아 어떻게 TOS 플랫폼을 얻을 수 있습니까, 또는 MT4 플랫폼에서이 렌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고마워요,
2014 년 9 월 12 일 Chronos24와는 달리
Smoki는 오늘과 반대로 시간 간격을 1 일로 변경합니다. 그게 내가 설정 한 것입니다. 우주 바바는 사상가들에게 간다. page = paperMoney 및 평가판을 요청하십시오. 약간의 Rentco 막대가 mt4를 위해 배치하게 할 것이다, 그들은 나를 위해 별났다. 나는 그것들을 오늘 시험 할 것이고, 내가 작동하는 버전을 얻었을 때 나는 여기에 그것을 게시 할 것이다.
2014 년 9 월 13 일 Chronos24와는 달리
Renko의 오늘 거래 4 건, 3 건의 손실 1 건이있었습니다. Renko와 Mt4 시스템을 함께 사용하려고했습니다. 나는 스크린 샷을 몇 장 갖게 될 것이고, 며칠 안에 설정과 그것들을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2014 년 9 월 13 일 Chronos24와는 달리
나는 Mt4를 사용하는 대부분이 Mt4를 사용하므로 시스템을 위해 작업 중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람들의 비디오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지만 유료 시스템입니다. youtube. h≤v = twmq8RbBs7U. 이것은 지금까지의 나의 설정입니다. imgur / 0JJO3M7, 아마 다 끝나면 여러 차례 변경 될 것입니다 만, 완전한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규칙으로, Entry는 ect를 나간다. 나는해야 할 일이 많지만, 함께 온다. 나는 여전히 TOS와 Renko를 실험하고있다.
2014 년 9 월 14 일 spacebaba와는 달리.
당신을 기다리고있는 크로노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와는 달리 2014 년 9 월 14 일 스웨덴.
안녕 크로노스. 흥미있는 주제. 하지만 시간 요인을 어떻게 다룰 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여기서 가치가있는 것은 renko 5 pip bars를 사용하는 ichimko 오버레이입니다. 확실히 지원 / 저항력을 잘 보여줍니다. 추가 탐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귀하의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웨덴 인.
2014 년 9 월 15 일 벌컨과는 달리
Chronos24는 renko 시스템과 거래하고 있으며, 결과가 있다면 무엇입니까? :]
이와는 달리 2014 년 9 월 15 일 스웨덴.
Renko bar 15 개와 만료 10 분을 사용하여 금 거래 거래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금은 매우 빠르게 움직여 25 tick의 renko가 더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어제 그 설정을 사용하여 열린 2시에 성공했습니다)
1. 1 풀 바 이후 또는 9 기간 이동 평균 이후 (단순한 mA)
2. Macd 확인.
어쨌든, 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분명히 sup / res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몇 가지 규칙을 세워야합니다. U. 의 몇 사람에게서들을 수 있습니다.
2014 년 9 월 15 일 Chronos24와는 달리
오늘 스크린 샷이있는 업데이트를하겠습니다. 이 모든 것을 알아 내려고 노력 중입니다.
2014 년 9 월 15 일 Chronos24와는 달리
알았어. 좋은 일들을 여기에서 받으러 가자. 아직 진행중인 일이지만, 이걸 내가 너에게 줄 수있어. 이 앨범은 제가 함께 쓴 앨범입니다. 최신의 위닝 사진과 시스템 사진이 있습니다. 또한 차트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그림.
차트 쌍 선택 (EUR / USD USD / JPY Ect ..)
지표로 이동 ----- & gt; RenkoMean 라이브 차트 선택 ----- & gt; Dll 가져 오기 허용 ---- & gt; 입력 선택 ---- & gt; 상자 크기를 1로 변경 ----- 표시 위크를 거짓으로 변경 ---- & gt; 선택 확인 ---- 선택한 차트를 오프라인 모드로 엽니 다.
신청서 Renko BOE 1 Harma.
너희들이 어떻게하는지 알려줘! 나는 시험을 계속하고 좋은 쌍과 무역의 날을 찾고 있습니다.
이와는 달리 2014 년 9 월 15 일 스웨덴.
안녕 얘들 아 어떻게 TOS 플랫폼을 얻을 수 있습니까, 또는 MT4 플랫폼에서이 렌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고마워요,
내 MT4에 설치했지만, 다른 요소를 기반으로 완전한 표준 세트를 실행 한 이후로는 조금 어색한 관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링크가 있습니다.
2014 년 9 월 15 일 Chronos24와는 달리
방금 다운로드 한 스웨덴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차트를 가지고 무엇을하고 있는지 좋아합니다. 나는 오늘이 또한 Nadex 무역에서 승리했다.

외환 옵션 2 진 옵션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렌코 차트 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Renko 차트 계산 방법.
어떻게 이것을 나의 거래에 적용 할 수 있습니까?
Renko 차트 용 Metatrader 표시기.
이 표시기는 Renko 차트를 차트에 자동으로 플롯합니다. 파일을 "MQL4 / Experts"폴더에 저장하십시오. 표시기를 사용하기 전에 도구 / 옵션 / 전문가 고문에서 "DLL 가져 오기 허용"을 선택하십시오. 지표를 원하는 차트에 적용한 후 파일 & gt; 오프라인으로 열기 & gt; 쌍 이름, M2 (예 : 'EUR / USD, M2')를 선택하고 열어서 차트를보아야합니다.
그림 1 - Renko 차트 표시기
아래 차트가 평소 사용하는 타임 차트와 비교하여 얼마나 깨끗한 지 알 수 있습니까? 지저분한 가격 행동과 모든 상인의 최악의 악몽 인 고르지 않은 시장은 없습니다. 차트를 한눈에 볼 필요가 있었지만 지원 및 저항 수준을 궁금하지 않고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그림 2 - Renko 차트 거래 예.
이제 여기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화살에 핍에 우리의 수준을 만진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은이 지점을 통과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시장이 같은 방향으로 10 pips 이동하면 새로운 벽돌이 형성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이 예에서 시장은 선의 위 또는 아래로 9 pips 움직일 수 있었고 다른 방향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우리는이 도표를 보아서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Renko Charts는 중요한 레벨을 확인하는 데는 탁월한 수준이지만 어떤 레벨을 교환해야합니까? 항상 그렇듯이, 가격 행동 및 기타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에 합류점을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Easy Renko System 무료 다운로드 검토.
이 중상주의 시스템은 주로 Easy Renko 시스템 차트라고 불리는 비 시간 프레임 기반 분석의 활용에 근거를두고 있습니다. Easy Renko 시스템 차트에서 1 바 / 양초가 다른 것으로 분리되는 시간이나 관심사가 아닌 시간은 스트레스가 가치이므로 결과적으로 핍 (pips)이됩니다. 일종의 10pip Easy Renko 시스템 차트는 10pips 거대한 촛불을 보여줄 수 있으며, 촛불 하나를 다른 것으로 구분하는 것은 10pips입니다. 따라서 Easy Renko 시스템 차트를 사용하면 시간 기반 프레임의 노이즈가 제거되고 차트가 pips로 시장 이동을 지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료로 새로운 무역 도구 및 전략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MT + 2 브로커 양초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사용한다면 그리니치 표준시 브로커를 사용하는 경우 양초가 완전히 달라 보이는 결과로 Forex에서 현금을 잃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GMT + 4 브로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릅니다. 따라서 주로 브로커에서 중개인과 완전히 다른 지표를 읽는 결과로 현금을 잃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양초는 브로커에서 브로커와 완전히 다릅니다. 외환 거래자로서, 우리는 대처하려는 경향이있는 결과로 가치를 창출하는 1 가지 요소로 고민해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치는 사람들이 쇼핑하거나 판매 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가치 수정은 정한 문제가 적립과 분실 사이에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통화 가치가 낮아지면 수요 / 구매로 이어집니다. 일단 통화 가치가 높아지면 공급 / 판매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순히 가치와 Pips로 고민해야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무작위 요청.
최근 댓글.
마지막 요청.
카테고리.
Theme4Press & bull에 의해 테마를 진화시킨다. WordPress에 의해 구동.

No comments:

Post a Comment